살며, 사랑하며, 이야기를 나누다

나트랑 선물 추천 - 베트남 통마카다미아 까는법 뷰모리 hat macca 햇마카다미아 본문

제품 후기

나트랑 선물 추천 - 베트남 통마카다미아 까는법 뷰모리 hat macca 햇마카다미아

러블리시스터즈 2025. 2. 25. 11:17
반응형

 

 

베트남에 여행 가면 선물이나 먹거리를 많이 사 오는데요, 저는 코코넛보다 선물하기에는 아담한 부피 사이즈로 많은 분들이 술안주로 좋아하는 통마카다미아를 추천드립니다. 어떤 분들은 마카다미아를 느끼해서 안 좋아하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하루 10~15알 정도로 건강한 간식으로 먹을 수 있고, 통마카다미아의 경우 고급스러움이 포장되어 선물로 탁월한 선택입니다. 호주까지 가지 않아도 냐짱에서 가성비 좋은 베트남 hat macca 통마카다미아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박스 포장으로 되어 있고, 부피가 크지 않아서 꼭 선물드려야 할 분들께 드리기 좋은 냐짱 선물 추천 물품! 

박스를 까면 양이 많지는 않지만 250g의 통마카다미아가 진공포장 되어 있고, 마카다미아를 까먹는 도구까지 들어 있어서 심플한 구성입니다. 하지만 마카다미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너무나 사랑하는 통마카다미아 햇마카다미아.  

 

 

진공이 되어 있으니 신선함은 꽤 유지 될거라 믿어보고요, 이렇게 마카다미아에 조각이 나있어서 도우고 까먹을 수 있습니다. 호주 통마카다미아의 경우 뭔가 일정한 간격으로 기계로 길게 잘라둔 느낌인데, 베트남 wiewmory  hat macca의 경우 망치 같은 걸로 두들겨서 불규칙하게 균열을 내둔 느낌?? 그래도 길게 쪼개져 있어서 오히려 도구로 돌려 까먹는 건 더 잘 까지긴 했어요. 힘도 안 주고 살짝만 돌려도 쫘악 갈라지더라고요. 생각보다 알맹이는 컸고, 잘 구워진 통마카다미아를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두근두근. 

 

우리에게 호주가 마카다미아로 잘 알려져 있지만, 베트남은 따뜻한 기후와 토양 덕분에 마카다미아 원산지의 2대 생산지라고 불릴 만큼 많은 양의 마카다미아가 생산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중부 고지대인 Dak Lak과 Lam dog 지역에서 주 생산되어 있어, 베트남에 여행 가면 마카다미아를 빼고 사 오면 아쉬운 마음이 들 것 같습니다 

 

 

마카다미아의 효능 

 

견과류의 황제로 알려진 마카다미아는 철분, 마그네슘, 오메가 3 등이 다량 함유되어 두뇌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수험생 간식, 치매 노인 간식, 그리고 임산부도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심혈관 건강 개선 및 항암 작용에도 도움이 주어 항암치료 환자들이 먹는 간식이기도 합니다. 다만 칼로리가 높고 지방 함량이 높아 과다 섭취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하루 10~15알 정도 적당량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다낭 등에 위치한 뷰모리 선물샵에서 구입할 수 있는 통마카다미아는 향도 진하고 고소해서 맛있습니다. 

약 5000~6000원 선에서 구입할 수 있는 선물들도 많고, 선물샵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뷰모리 쇼핑도 한번 가볼 만합니다.  마카다미아는 너무 딱딱한 견과류가 아니라 부모님, 어른들께 선물드리기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 

 

 

까먹는 재미가 쏠쏠한 베트남 뷰모리 통마카다미아 리얼 후기, 건강한 간식으로 다음 베트남 여행 때는 좀 더 사 와야겠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호주 통마카다미아가 좀 더 느끼할 정도로 고소하고 신선한 느낌이었는데, 뷰모리 마카다미아의 경우 종류의 차이인지 모르겠으나 살짝은 알맹이가 마른(?) 듯한 느낌은 있어서 다음에 베트남 여행 때는 다른 브랜드의 통마카다미아도 종류별로 사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래도 가성비 좋은 베트남 통마카다미아! 건강한 간식으로 술안주로 오늘도 챙겨 먹어봅니다. ^^

일주일에 한 박스씩 먹으니 양이 작아 너무 아쉽네요 ㅎㅎㅎ 

 

 

 

잠깐 살펴보고 가는 "통마카다미아 까는 법" 

 

 

 

반응형